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잘된 케이스! 아이폰11 에어팟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앵두에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앵두는 어제 오랫만에 필라테스 다녀왔더니

온몸에 알이 배겨서ㅜㅜ 끙끙대고 있답니다.

 

인터넷 서핑을 하던 도중

굉장히 예쁜 아이폰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를 발견했어요!

여러분께도 소개 드리고 싶어서 리뷰를 들고 왔답니다 ^^

 저는 평소에도 좀 블링블링하고 반짝이는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딱! 제 취향과 맞는 케이스를 발견해서 질러버렸어요

 

 

 

 

배송은 안전하게 뽁뽁이에 포장되어 왔는데요

뽁뽁이마저 금색 뽁뽁이라니!!

처음보는 금색 뽁뽁이 포장마저 예뻤어요

 

 

 

 

 

뽁뽁이 안에는 하얀 매쉬망에 주문한 케이스들이 들어있었는데요

포장에서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더라구요!

예쁘고 깔끔한 포장 ㅜㅜ

 

 

 

 

케이스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일단 제 기종은 아이폰 11이구요

잘된케이스는 아이폰5부터 겔럭시 종류까지 다양하게 케이스 선택이 되었어요.

고급스러운 대리석 케이스에 

블링블링한 보석 컷팅 너무 예쁘죠ㅜㅜ

사진이 다 못담아내는게 안타까워요

실물이 10000000배 더 이쁘다는 사실!!

 

 

 

 

 

 

요건 같이 시킨 키링이에요 에어팟용!

구성은

진주 조개 하트참 홀로그램참 

이렇게 3종류로 구성되어있어요.

 

 

 

 

 

에어팟 케이스도 따로 포장해주셨더라구요.

안에는 스티로폼으로 모양도 잡아주셨어요

 

 

 

 

보이시나요 이 영롱함 ㅜㅜㅜ!!!!

투명한 재질인데 말랑말랑한 고무재질은 아니에요.

플라스틱에 가깝다 해야되나?

그래서 생각보다 무게감은 있어요.

물방울 컷팅된 보석과 하트와 반짝이로 가득찬 케이스!!!

심지어 흔들면 하트와 반짝이들이 흔들린답니다 

얼마나 영롱한지 한참을 흔들고 떨어지는걸 봤어요 ㅎㅎ

 

 

 

 

제 에어팟을 장착! 해보았어요.

에어팟 새옷입는날~~

너무 예쁘다 라는 말밖에 안나왔다는 ㅎㅎ...

 

 

 

키링까지 장착한 모습이에요.

 

 

 

너무 예쁘죠???

 

 

 

 

 

흔들리는거 보시라구 ㅎㅎ 급하게 하나 찍어왔어요.

실물이 훨씬 예쁘다는거 참고해주세요.

최근 제돈주고 구매한 친구들 중에 제일 맘에 들어서

앵두는 한동안은 저 케이스만 이용할거같아요!

 

 

가격은

 

freesia 에어팟 케이스 18000

illiumination 키링 12000

angel's wings (beige) 케이스 36000

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구매처 링크 남겨놓고 갈게요 ㅎㅎ

오늘도 앵두 였습니다.

 

http://jaldoencase.com/?NaPm=ct%3Dkc7ed27j%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6479c3212ffa531424c79495212f0308f41f5627

 

잘된케이스 공식 사이트

BEST IT I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