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에이블리 "에드가"에서 슬리퍼 샌들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앵두예요!

주말은 어찌나 이렇게 빠르게 흘러가는지~~

뒹굴거리고 싶은 마음만 늘어서 

오늘도 하루 종일 뒹굴거리다 늦게 일어났어요ㅜ

 

 

여러분은 에이블리라는 어플을 아시나요?

제 주변에선 꽤 많이 사용을 하던데

저는 이번에 처음 사용해 보았어요.

인스타 셀럽 마켓, 쇼핑몰 등을 한 어플에 모아서 볼 수 있는 어플이더라고요!

 

 

예를 들어 

A쇼핑몰 B쇼핑몰 C쇼핑몰에서 구매를 하면

따로따로 결제를 진행하잖아요?

여기선 한 번에 결제를 하고 쇼핑몰마다 따로 배송이 오는 시스템!

 

 

그래서 앵두는 여름 샌들과 원피스를 주문해 보았어요.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더라고요.

저렴한 친구들은 보통 한 계절 쓰고 안 쓰게 되지만...ㅎ

혹시 몰라요!! 굿 아이템이 될지!

 

 

 

자 제가 주문한 신발은 하늘색의 스트랩 샌들이었는데요.

밝은 하늘이라기보단 약간의 남색이 섞인 하늘색이였어요!

 

 

 

 

 

엄지발가락은 쪼리이구요

뒤 스트랩 두줄은 두줄을 앞으로하면 슬리퍼 샌들이고

한줄을 뒤로하면 샌들로 신을수있는 투웨이 샌들 이랍니다^^

하지만 저는 슬리퍼 샌들로 신을거같아요

벗기 귀찮앙...ㅎ

 

 

 

스트랩에는 이렇게 큐빅 장식이 있구요.

굽은 1.5CM입니다.

쿠션감도 나쁘지않아 데일리로 잘 신고 다닐거같아요^^

 

 

 

 

https://a-bly.com/

 

에이블리 - 셀럽의 스타일을 쇼핑하다

마켓부터 쇼핑몰까지, 에이블리 앱에서 매일 5,000개 이상 업데이트되는 신상을 만나보세요!

app.a-bly.com